본문 바로가기
즐거운하루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삼성카드는 홈페이지를 살펴보셔도 카드 신청이나 이용, 결제, 케어, 알림, 법인카드등에 대한 서비스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

삼성카드 카드신청 고객센터 : 1688-1133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8900(국내) / 해외 : 82-2-2000-8100, 800-1588-8700

삼성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오전 9시 ~ 18시(상담원연결시) 그 외 24시간 이용

중도상환 : 1688-5045

이용내역 및 소득공제나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영어상담 : 1688-8751(For english service)

대표번호로 연결을 하시면 편하신대로 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누르는 ARS등 기존에 쓰던 방식이나 보면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편한 부분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앱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지만 삼성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해서 문의를 해볼 수 있으며 로그인을 하면 상담내역등을 더불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ard.com/

 

챗봇 샘은 홈페이지나 앱의 오른쪽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만을 통해서 문의를 하였지만 이러한 상담내용이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다로 기다리지 않아도 어지간한 경우는 챗봇에서 질의를 통해서 파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샘은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여행이나 웨딩 관련 상담은 평일 기준 오전 9~18시.

 

참고로 삼성카드 이용한도 상향은 상향가능 금액이 없을 경우는 카드 이용한도를 통해 심사신청 후 통과가 되면 한도상향이나 부분상향이 가능합니다. 이 때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할 수 있는데 이는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이나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FAQ 관련 부분을 읽어보셔도 다야한 사례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