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체크카드를 사용하다가 분실을 했을 때 재발급은 일반적으로 은행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보편적으로 신분증을 소지를 하시고 가까운 근처의 국민은행 지점을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방문을 통해서 빠르게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을 받아야 할 경우에 활용을 하시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요즘은 직접방문을 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카드 서비스도 비슷한 것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우에 따라서 편리한 부분으로 이용을 하시면 되고 수령의 기간에 대한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원래 하던대로 직접 방문을 통해서 신청을 해야 할 경우는 가까운 국민은행 지점은 해당 은행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점 기준으로 조회를 하시거나 지역명, 동, 구 등으로 조회를 해보시면 내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국민은행 지점을 찾으 실 수 있습니다.
지점 찾기에는 현재 대기 고객수가 몇명이 되고 오래되는지,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등으로 안내가 되어 있으므로 미리 전화를 해보거나 분비는 시간대는 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을 해야 할 경우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국민카드앱을 통해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앱을 통해서 이용을 할 경우는 국민카드앱을 실행 후 전체메뉴로 확장하시면 관련 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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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KB 메뉴를 살펴보시면 카드 관리 항목에 재발급 신청란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소지하고 있는 신분증을 준비를 해야 하고 신분증에 적힌 발급일자를 입력을 해야 합니다.
이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접속 후 MY KB 메뉴를 살펴보시면 카드관리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만일 있는 경우는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인 1588-1688번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