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어디 회사를 이용하고 있더라도 드물긴 하지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볼 경우는 발생을 하게 됩니다.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앱이나 기타 직접 전화를 거는 경우를 제외하고라도 다양한 상담창구를 열어두고 있기 때문에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66-8000번이고 다이렉트는 1588-8282, 해외문의는 82-2-316-7000번이고 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무료상담 080-236-7000입니다.
말로거는전화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1641을 누른쉬 한화손해보험이라고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종합보험 TM전용 상품몰 전화번호는 1588-4433번입니다.
대표 번호로 연락을 했을 경우는 ARS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응대를 하게 되는데요.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는 09~18시까지입니다.
급한 서비스일수록 번호가 보편적으로보면 윗쪽에 있습니다.
사고가 나서 접수를 해야 할 때는 1번, 고장이 나서 고장출동 요청을 할 때는 2번입니다.
그리고 각종 납입이나 발급/조회/계약조회/증권 재발행등은 4번 계약관리 부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미 사고접수를 하고 조회를 해야 할 경우는 8-1번, 그 이외 각종 증명서 팩스 발급이나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등도 첫 8번을 누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고 접수/고장/긴급출동은 365일 24시간이며 해외에서 이용을 해야 할 경우 연락처는 82-2-316-7000번입니다.
전화 문의 후 상담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활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는데요.
자동차 계약변경이나 사고처리, 필요서류, 조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서 이용가능한 시간을 달라지게 되고 보편적으로 공동인증서등은 구비를 해야 합니다.모바일웹과 앱, 홈페이지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약간 달라지므로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를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홈페이지의 온라인 고객센터 -> 이용가이드 -> 주요업무 이용안내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와 별도로 챗봇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FAQ 기능의 간편 상담기능/계약조회, 정보 조회 및 변경, 오프라인 고객센터 위치 확인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