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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하루

신한카드고객센터연락처 알아보기

신한카드고객센터연락처 알아보기

아무래도 신한카드를 쓰다보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서비스변경이나 기타등 문의를 해야 할 경우가 있기마련이죠.

특히나 신한카드를 분실하고 분실신고시엔 정말 맘이 급해지는데요.

저도 이전에 한번 잃어버리고 바로 신고를 하였는데 그사이 습득한 사람이 제 카드를 써버려서 일이 조금 복잡하게 된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주운것을 쓴 사람도 나쁘지만 사전에 잃어버리거나 분실 시 빠른 대처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다급해지고 특히나 외부면 전화번호부터 찾아야 하는데 급할 때는 정말 당황스럽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시간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까 합니다.


1544-700

그런데 신한카드고객센터의 대표전화번호는 1544-700입니다.

그리고 카드분실신고나 음성인식 ARS 서비스등의 번호는 또 따로 있는데요.


음성인식 ARS : 1661-7000

Z카드신청 : 1661-8599

단기 장기 카드대출 : 1588-0303

카드분실신고 : 1544-7200


이렇게 각기 목적별 전화번호가 추가로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고객센터에서 말하는 카드분실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544-7200 전화 연결 후 1번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 분실접수 확인


말로하는 ARS란 서비스도 있는데요.



특정 단어나 문장을 말로 해서 ARS시스템이 인식을 하고 안내를 받는 잘 쓰면 편리한 서비스인데요.




말로하는 ARS 서비스

원하시는 상담안내를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단어형 예시)

금액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관련, 명세서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분실관련, 승인취소


문장형 예시)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에 결제할 금액 얼마예요?”,

“이번달 명세서요”, “카드분실이요”, “카드를 분실했어요”


말그대로 신한카드고객센터에 전화건후 말을 하면 그걸 알아듣고 필요한 서비스로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편리하지만 생소한 서비스다 보니 문의가 많아서 인지 관련 자주 하는 질문도 정리를 잘해놨네요


FAQ


Q.ARS에서 내가 말하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을까요?

A.답변걱정NO! 어렵게 생각 마시고 문장 또는 단어를 통해 편하게 말씀하세요. 원하시는 서비스로 안내해 드립니다.


Q.질문안내를 끝까지 들어야 하나요?

A.답변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안내를 다 듣지 않고 도중에 말씀하셔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단, 요구하신 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안내 종료 후 인식이 가능합니다.


Q.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는 말하지 않고 눌러야 하나요?

A.네, 버튼식 ARS와 마찬가지로 누르셔야 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휴대폰을 통해 전화 주시면 주민등록번호를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가 당사에 등록 되어야 하며, 타 고객이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당사에 등록되지 않아야 합니다.


 참고로 신한카드고객센터의 전화요금은 전국 어디서 걸든지 시내전화요금으로 책정되며 3분당 39원(부가세별도)로 적용됩니다.


발급한 신한카드를 잘 사용하셨다가 연락처는 한번만 알아놓으면 필요할 때 따로 찾으실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알아놓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고객센터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